<추석 연휴 배송 지연 안내>

9월 8일(일) 오후 11시 이후 결제 완료 된 주문 건은 9월 16일(월) 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입니다. 연휴 물량 증가에 따라 택배사 사정에 의한 추가 지연이 발생될 수도 있으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.

<고객문의 답변 지연 안내>

고객관리지원팀 휴무일: 9월 11일(수) – 9월 13일(금)
주문하신 제품의 배송 상태는 홈페이지 내의 "주문 상태"페이지에서 확인 해주시고, 그 외의 문의 사항은 본 온라인 몰 내의 고객 문의를 통해 남겨 주시면 9월 16일(월) 부터 순차적으로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고객 관리 지원팀: (02)6971-3203

Top